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형수술을 옵션으로 보는 것? 다음 팁으로 시작

카테고리 없음

by 감속소울워커 2020. 6. 3. 10:48

본문


성형수술을 옵션으로 보는 것? 다음 팁으로 시작



모든 사람들은 아름다워지기를 원한다.


현대적인 성형수술은 환상적으로 보일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것은 다행이다.


만약 여러분이 성형수술을 받기로 결정했다면,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라.




네 의사와 항생제에 대해 얘기해 봐.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수술과 관련된 감염 위험과 합병증을 줄이기 위해 수술 전에 이 약을 복용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항생제를 조언하지 않는다면, 다른 의사에게 그의 의견을 물어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마취제를 투여할 때마다 위험이 따른다.


마취는 시술 중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을 발달시키는 것은 전신마취와 관련이 있다.


마취제 때문에 혈류가 느려지고, 이는 심장의 고동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부정맥, 즉 불규칙한 심장 박동을 유발한다.




성형수술을 받으면 불편함과 흉터가 생기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성형수술의 잠재적인 이점에 대해서는 누구나 알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시술이 얼마나 고통스러울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


수술 후 얼마나 큰 고통을 겪을지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다면 더 빨리 치유할 수 있다.




종종, 환자들은 수술을 받는 동안 출혈을 경험할 것이다.


대부분의 환자는 어느 정도 출혈을 예상해야 하지만 출혈량이 많으면 의학적 문제가 될 수 있다.


출혈은 수술 중뿐만 아니라 회복 기간에도 발생할 수 있다.


과다한 출혈은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후 더 많은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의 의사와 혈액 손실, 타박상, 그리고 다른 혈관 문제에 대해 상의해야 하며,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미용 시술과 관련된 비용은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마취와 수술이 어디서 이루어지는지에 달려있다.


상담 시 수술 비용에 대해 논의하고 지불 옵션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네가 궁극적으로 얼마나 많은 책임을 질지 알 때까지는 한 푼도 지불하지 마라.




복구에 걸리는 시간과 시술 후 어떤 주의가 필요한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어떤 절차는 광범위한 회복 기간을 필요로 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일을 쉬어야 할 수도 있다.


너무 빨리 회복하지 않도록 얼마나 많은 회복 시간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항상 외과의사의 환자의 전후 사진을 보라고 요청해야 하지만, 이러한 사진들이 아마도 그들의 작업의 가장 좋은 예일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추가 교정 절차가 필요한 환자의 예와 이러한 경우가 얼마나 자주 발생했는지 담당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보고 있는 사진의 결과에 감동받지 않았다면, 다른 외과의사를 찾으십시오.




성형수술을 받든 안 받든 결정을 내렸을 때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


운 좋게도, 이 기사는 당신이 절차를 쉽게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했고 당신이 당신의 결정에 대해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