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집 개선 팁으로 자신의 개성을 집에 접목시키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감속소울워커 2020. 6. 3. 10:49

본문


이러한 집 개선 팁으로 자신의 개성을 집에 접목시키십시오.




오늘날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가정 개선 정보의 출처를 살펴보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어떤 기본적인 정보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드는 프로젝트를 위험에 처하게 된다.


아래에서 논의한 정보 중 일부를 사용하여 가정 프로젝트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단순하고 영리한 기법을 사용하여 더 높은 천장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바닥 램프를 넣을 수도 있고, 심지어 벽에 줄무늬를 칠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방에 착시현상을 일으킨다.


여러분의 눈은 실제보다 천장이 더 높게 보이게 하는 선을 따라가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




주택 개량 프로젝트는 집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게 해주며, 프로젝트를 계획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일단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면 세부사항을 결정하기보다는 일을 마무리하는 데 주력할 필요가 있다.


잡지를 통해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DIY TV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친구들과 가족들의 집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그림을 그릴 때는 바닥을 보호하기 위해 플라스틱을 내려놓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단계를 수행하면 페인트에 바닥, 카펫 및 기타 물체가 묻지 않게 된다.


오래된 신문의 층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이 보호를 처리할 수 있다.


플라스틱 시트와 페인트 천도 또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집을 개선하기 위해 소위 "품질" 공급에 많은 돈을 쓰기 전에, 더 나은 거래를 위해 쇼핑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바닥재를 새로 설치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고, 가장 좋은 가격을 위해 쇼핑해야 한다.


할인 판매점을 포함한 많은 옵션들이 있다.




심지어 가정에서의 임시방편자들도 물이 새는 수도꼭지를 고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도꼭지를 수리하는 간단한 행위는 물이 낭비되는 것을 막으면서 누수를 줄일 수 있다.


수도요금이 내려가니 여기서 얻는 저축은 더 늘어날 것이다.




프로젝트에 필요한 노력의 양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공책을 가져오고, 해야 할 모든 것을 나열하라.


또한, 전문가의 의견을 다시 한 번 정리해보는 것도 시간적 가치가 있다.


프로는 당신의 리스트가 완전하고 실현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그 프로젝트에 대한 명확한 계획만 있으면, 돈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절대 무면허 계약자를 고용하지 마라.


당신이 현재 어디에 거주하고 있든, 모든 계약자들은 당신의 주로부터 일종의 인증을 받아야 한다.


이러한 요구사항이 계약자 역량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법적으로 요구된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적절한 보험을 들고 있는지 확인하여 만약 그들이 당신의 집에 피해를 입힌다면 당신은 큰 손실의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기를 원한다.




집 개량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새로운 위험들이 있다.


중국에서 건식벽(판석이나 벽판이라고도 한다)을 구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2005년 이후 건설업에 사용된 이 제품의 상당수는 중국에서 왔다.


불행히도, 이것은 매우 질이 나쁜 벽보판이다.


이 물질들은 배선을 손상시킬 수 있는 부식성 가스를 방출하기 때문에 위험하다.




집에 노인들이 있다면, 안전과 이동성을 염두에 두고 주택개선을 계획하도록 하라.


쉽게 끼어드는 샤워는 그들이 사용하기 쉽고 안전하며 미끄러지거나 넘어질 수 있는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붙들고 있는 막대와 같은 작은 추가물도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집을 더 친근하게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모션 센서 조명을 설치하면 가정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가정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With motion sensing lights, theres no need to keep outside lights on throughout the night.


Instead, they come on for a few minutes when someone moves nearby.


Motion detecting lights are also a crime deterrent and can prevent burglaries.




Are there bare patches in your lawn with no grass? If that is the case, buy some grass seed and reseed the bare spots.


As long as your have spots in your lawn, your yard wont look its best.


You can easily fix these patches by spreading grass seeds and watering them.




As stated earlier in the article, home improvement can be made much harder than is actually necessary.


With the information laid out here, you can get smart information about improving your home.


Practical, no-nonsense information like this will make it easier for you to complete your chosen project on time and within budg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