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스트레스 해소

카테고리 없음

by 감속소울워커 2020. 6. 3. 10:50

본문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는 특정 호르몬이 뇌로 방출될 때 신체에 의한 정상적인 반응이다.


스트레스의 감정은 인생에서 가장 흔히 어려운 경험들과 관련이 있다.


스트레스를 이해하고 최소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여러분이 압도되고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평온한 생각을 하고 침착한 자신을 시각화하라.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거나 샤워를 하고 얼마나 편안해졌는지 주목하라.


여러분은 또한 눈을 감고 봄의 초원, 바다 위에 지는 해, 눈 덮인 산맥, 또는 다른 잔잔한 경치와 같은 평화로운 광경을 상상하면서 깊은 호흡법을 시도할 수 있다.




턱을 풀고 이빨을 함께 갈지 않도록 노력해라.


당신의 턱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표현하게 될 주요 부위다.


압도당하는 느낌이 들 때는 턱을 악물고 들이마시고 내쉬고 턱을 풀어준다.


이러한 기술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 동안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친구 그룹을 잡고 동네나 공원을 통해 조깅을 하십시오.


땀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 신체의 독소를 줄여야 한다.


부드럽게 달리거나 활기차게 걸어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스트레스를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인생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상황들이 종종 있지만,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들이 있다.


이런 상황에서, 글쓰기는 여러분의 걱정을 위한 비밀스런 배출구를 제공할 수 있다.


글을 다 쓴 채로 공책을 보관하는 것을 생각해 보아라.


이렇게 함으로써, 만약 여러분이 유사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면, 여러분은 미래에 언급할 유용한 자원을 갖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완전히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될 수 있다.


일단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 필요한 변화를 할 수 있고 방아쇠와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스트레스를 더 잘 다룰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는지 알아봐.


스트레스 일기를 몇 주 동안 써봐.


스트레스를 받는 각각의 상황에 어떻게 반응했는지를 주의깊게 검토하면 당신의 반응이 건강하고 생산적이었는지를 판단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반응이 부정적이었다면, 일상적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한 다른 전략을 생각해내라.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젊은 어른들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게임을 할 때는 자신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도록 전략에 집중하라.


당신은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혼자 또는 다른 사람과 함께 놀 수 있다.




예술과 공예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창의력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마감과 같은 것들로부터 자유로워지도록 할 것이다.




심호흡법은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을 다시 통제하게 할 수 있다.


그 상황에 다시 관여하기 전에, 10까지 세는 심호흡을 좀 해.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다는 것은 방어적이고 좌절하기보다는 이성적이고 생산적이 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제대로 호흡하는 법을 배워라.


여러분은 심호흡이 실제로 혈류로 산소를 증가시켜 빠른 이완감을 준다는 것을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슴 윗부분에서 숨을 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맥박이 빨라지고 가슴 근육이 가르쳐지게 하며, 이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격화시킬 것이다.




어떤 어려운 상황으로부터도 벗어나라.


자신감을 북돋우고 통제력을 강화하기 위해 반복적인 격언과 확언에 집중하라.




당신이 방금 읽은 정보는 당신에게 스트레스의 원인과 치료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단지 몇 가지를 바꾸는 방법만 알 수 있지만, 그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